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인 프렌즈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08-18 16:58 KRD7
#네이버 #라인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정규 매장을 오픈에 이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라인 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오픈, 다음달 10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정문에 마련된 이번 라인 프렌즈 팝업 스토어서는 라인 캐릭터를 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머그컵,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지난달부터 판매를 시작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핀란드 브랜드 ‘뮬라’와의 콜라보 제품은 물론 온라인 라인 프렌즈 스토어에서 1차 판매를 개시한 지 4분만에 2000 개가 모두 팔렸던 ‘리버스보틀’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브라운·샐리 보틀’도 만나볼 수 있다.

G03-8236672469

또한 롯데 백화점 잠실점을 상징하는 트레비 분수를 중심으로 라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포토존 앞에서 인기그룹 B1A4가 불러 화제가 된 ‘라인타운’ 주제곡에 맞춰 율동을 하면 티셔츠, 이어캡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트레비 분수 앞에서 동전을 뒤로 던져 성공한 사람에게도 8G 라인 USB와 코니 인형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라인은 추후 전세계에서 라인 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확대해 라인을 상징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이용자들의 접촉을 넓혀 간다는 방침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