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추석맞이 안성 물류센터서 창고대개방 실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19 08:59 KRD2
#락앤락(115390) #안성물류센터 #창고대개방 #추석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이른 추석을 맞아 오는 22일~31일까지 락앤락 안성 물류센터에서 ‘안성 최초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매년 봄·가을 진행되는 락앤락의 정기 행사인 이번 창고대개방은 락앤락 창사 이래 최초로 안성 물류센터에서 실시되는 것. 17만 제곱미터(약 5만평)에 달하는 안성 물류센터를 소비자들에게 개방해 총 4000여개의 사상 최다 품목을 최소 30%에서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상 최대 할인율로 진행된다.

아울러 36년만의 이른 추석을 맞아 기획한 행사인 만큼 추석과 같은 명절에 유용하게 쓰이는 ‘비스프리’ 밀폐용기 및 냉장고 문짝용기 ‘인터락’ 세트부터 양념통·도마·냄비·커트러리 등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G03-8236672469

특히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비스프리 테이블탑’은 돔형·사각형 칸칸이 용기·타원형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두루 갖췄으며, 뿐만아니라 깔끔한 우드 프레임의 ‘슬림양념통 세트’와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쿡플러스 커트러리 세트’ 등 주위의 친지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추석 선물로 제격인 제품도 선보인다.

이와함께 가을 결혼시즌 및 김장 시즌도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밀폐용기 등 주방용품 외에도 ‘에톰’ 청소용품, 플라스틱 수납함 ‘인플러스’, 패브릭 수납함 ‘리빙박스’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초콜릿컬러 김치통에서부터 투명한 비스프리 김치통까지 락앤락의 소재별 김치통도 준비했다.

더불어 휴대용 비스프리 물병과 보냉병, 쿨러백, 도시락 등 다양한 여름용품도 시즌오프 가격으로 준비돼 올 여름에 미처 장만하지 못한 여름 용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고급 세라믹 감자칼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10% 할인 또는 여행 필수품인 하드케이스 고급 여행가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강혁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이사는 “유난히 이른 추석에 여름 바캉스가 끝나자마자 명절 준비를 하느라 가계 경제에 부담이 느껴질 고객들을 위해 이번 최대 할인·최다 품목 창고대개방을 기획했다”며 “락앤락 안성최초 창고대개방과 함께 여느때와 같이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락앤락 안성 창고대개방’ 관련 자세한 내용은 락앤락의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