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전통시장 방문 이용장려 이용 캠페인 전국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08-28 11:11 KRD7
#신한은행 #전통시장
NSP통신-김영표 신한은행 부행장(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를 비롯한 신한은행 임직원들이 서울 동작구 사당동의 남성시장에서 전통시장이용캠페인을 진행하고 시장상인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영표 신한은행 부행장(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를 비롯한 신한은행 임직원들이 서울 동작구 사당동의 남성시장에서 전통시장이용캠페인을 진행하고 시장상인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전국 26개 지역본부별로 각지역의 전통시장을 방문해 이용을 장려하는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진행했다.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전국 신한은행의 각 지역본부 소속직원들이 인근 전통시장을 방문해 추석 선물 및 차례물품 등을 구매하고 시장상인을 위한 소상공인 지원제도 안내와 함께 사은품도 제공했다.

행사가 진행된 전통시장 중 한곳인 서울 동작구 사당동의 남성시장에서도 5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과일, 건어물, 생필품 등 다양한 품목의 구매가 이뤄졌다.

G03-8236672469

한편 신한은행은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에 전직원이 참여할 것을 적극 권장하고자 2012년부터 직원 추석 격려품으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해 오고 있으며 올해도 13억여원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