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루브리컨츠, 지크 전문취급 독자유통채널 ‘아임지크’ 사업 시작

NSP통신, 김용환 기자, 2014-09-01 15:33 KRD7
#SK루브리컨츠 #지크 #아임지크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SK루브리컨츠(대표 이기화)가 자사의 대표 윤활유 브랜드인 지크(ZIC)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독자 유통망 구축에 나섰다.

SK루브리컨츠는 1일 전국 스피드메이트(Speedmate)와 대형 카센터, 오일교환소 등과 제휴해 국내 최초의 윤활유 전문 유통채널 브랜드인 ‘아임지크(I’m ZIC)’ 사업을 시작했다.

가맹점 제휴를 맺은 카센터 등은 운전자들에게 지크를 우선적으로 판매하게 된다. SK루브리컨츠는 판매 실적과 연계해 가맹점들에 마일리지(장려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SK루브리컨츠는 가맹점 수를 내년까지 총 1000~2000 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K루브리컨츠는 아임지크 출범에 맞춰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아임지크 가맹점에서 고급 외제 승용차 등을 경품으로 내건 ‘아임 키크 아임 페스티벌(I’m ZIC I’m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루브리컨츠 관계자는 “앞으로 스피드메이트와 같이 표준 정비 절차에 따라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센터 및 대형 오일 교환소를 대상으로 아임지크의 국내 가맹점을 확대하고, 윤활유 사업의 해외 거점지역인 러시아 등에 해외 가맹점을 여는 방안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ewsdealer@nspna.com, 김용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