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랜드로버, 세계 최초 우주 모험가 선발 경쟁 프로그램 시작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9-03 10:43 KRD7
#랜드로버 #세계 최초 #우주 모험가 #버진 갤럭틱 우주선 #스페이스쉽투
NSP통신-랜드로버 버진갤럭틱 컴피티션
랜드로버 버진갤럭틱 컴피티션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랜드로버가 추구해 온 모험 정신을 전 세계를 대상으로 공유하기 위해 우주 모험가를 선발하는 세계 최초의 경쟁 프로그램인 ‘랜드로버 갤럭틱 디스커버리 컴피티션’을 시작한다.

NSP통신-랜드로버 버진갤럭틱 컴피티션
랜드로버 버진갤럭틱 컴피티션

우주를 향한 도전은 3일 공식 사이트오픈 및 공식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서막이 열린다. 지원 기간은 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이며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지원자는 공식 사이트에 방문해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모험 정신이란 여러분에게 무엇을 뜻합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100자 이내의 글과 함께 30초 이내의 동영상 혹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같이 우주여행을 떠날 3명의 친구를 페이스 북을 통해 초대하면 지원이 마무리된다. 단 19세 이상만 지원할 수 있다.

각 나라에서 선발된 최종 후보 26개 팀 명단은 11월 14일 공개되며, 12월 2일, 우주여행을 떠날 전 세계 최종 우승팀이 발표된다.

G03-8236672469

재규어 랜드로버 그룹 마케팅 디렉터 필 폽햄(Phil Popham), 랜드로버 디자인 디렉터 & CCO 제리 맥거번(Gerry McGovern), 버진 갤럭틱 최고의 우주 비행사 데이브 맥케이(Dave Mackay), 버진 갤럭틱 CEO 조지 화이트사이즈(George Whitesides)가 세계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NSP통신-랜드로버 버진갤럭틱 컴피티션
랜드로버 버진갤럭틱 컴피티션

한편 전 세계 최종 우승팀에게는 버진 갤럭틱 우주선 스페이스쉽투(SpaceshipTwo)를 타고 떠나는 한화 10억 원 상당의 우주 여행권이 주어지며 4명의 우승자들은 약 천마일 상공에서 드넓게 펼쳐진 우주를 비행하며 지구의 아름다운 모습을 관찰하고 무중력 상태를 체험하는 등 생애 최고의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