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어르신 대상 금융사기 예방교육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09-03 10:53 KRD7
#신한은행 #금융사기 예방 교육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골든벨! 실버벨! #보이스피싱
NSP통신-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에 위치한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신한은행 직원들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골든벨! 실버벨! 교육(금융사기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에 위치한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신한은행 직원들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골든벨! 실버벨! 교육(금융사기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소재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200여명 대상으로 ‘골든벨! 실버벨!’ 금융사기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골든벨! 실버벨!은 상대적으로 금융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춰 각종 게임과 퀴즈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보이스피싱, 대포통장, 관공서 사칭 등의 금융사고의 실제 사례를 직접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신한은행 직원들이 직접 강의안을 만들고 강의를 진행해 현장감 있고 진정성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신한은행은 직원들이 가진 경험을 바탕으로 금융교육을 통한 재능기부에 앞장서고 있다.

G03-8236672469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달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어르신들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원 협약을 체결했으며, 협회 산하 33개 노인 복지관을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지속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