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랜드 자연별곡, ‘영 서포터즈’ 1기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9-09 11:05 KRD2
#이랜드 #자연별곡 #한식 샐러드바 #서포터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랜드그룹의 신개념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은 오는 11일까지 ‘영(YOUNG)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달 16일부터 약 4주간 외식업계의 실무를 직접 체험하게 되는 1기 서포터즈는 전세계적으로 건강과 맛으로 인정받는 K-푸드를 알리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자연별곡이 주력하고 있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에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0월 초 문을 여는 홍대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직접 기획하고 행사 당일 참석하는 등 자연별곡의 신메뉴와 신규매장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이랜드 외식사업부 채용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채용 연계 특전, 연간 브랜드 VIP 이용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평소 외식업계에 관심이 많으며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5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이랜드 자연별곡의 온라인 마케팅과 공식 SNS 운영 기획에 참여할 ‘SNS팀’, 이랜드 자연별곡 관련 컨텐츠를 제작할 ‘사진&영상팀’으로 나눠 진행된다.

지원 방법은 이랜드 자연별곡 공식 블로그 내 모집글에 첨부된 지원양식에 맞춰 서류를 작성한 뒤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개별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 뒤 1기 서포터즈를 선정한다. 최종 합격자는 이달 12일 자연별곡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