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주부들, 뱃살 빼기 운동기구 선호…실내서도 유산소운동 장점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2-07 17:02 KRD2
#유산소운동 #알리바바쇼핑몰 #리플쇼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주부들은 물론 뱃살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은 실내에서도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욕구가 매우 큰 것으로 나타났다.

알리바바쇼핑몰이 소비자평가 사이트인 리플쇼에 뉴슈퍼렉스2 체험단모집을 한결과, 대부분의 응모자들은 출산으로 인한 뱃살과 외부에 나가서 운동을 할 수 없는 주부들이 대다수였다.

이들은 출산후의 뱃살과 주부로 운동량이 적어 뱃살 지방으로 고민했다. 때문에 실내에서도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을 선호하고 있었다.

G03-8236672469

실제로 리플쇼 체험단에 응모한 닉네임 봄이엄마는 “25살의 12개월된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라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먹는 걸로 풀기 때문에 만삭때까지 20킬로가 졌다”며 “특히 심한 뱃살를 빼버리고 싶다”고 밝혔다.

또, 완소다연맘은 “늘 아가와 둘이 함께하는 제게 따로 시간을 내어 운동하지 않아도 유산소운동효과를 줄 수 있다면 뱃살빼기 프로젝트에 들어가겠다”고 적었다.

댕깡한결맘도 “몸의 전체가 살이 붙은 것이 아니라 거의 배 부분에만 살이 집중적으로 불어있기 때문에 복부비만이 심각한 상태인 것 같다”면서 “아기와 함께 있다보니 따로 운동하기가 어렵고 10분도 채 운동을 하지 못하고 있어 뉴슈퍼렉스2로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돼 체험단에 응모한다”고 체험계획까지 올렸다.

제이J는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면서 “특히 복부살이 많이 쪄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직접 체험을 통해 효과를 느끼고 싶다”고 응모했다.

유산소운동기구인 뉴슈퍼렉스2는 일반 진동이 아닌 파동운동으로 복부운동은 물론 복부 온열, 뜸 운동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유산소운동기구로 잘 알려져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