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쥴리크 신촌점, 피니싱 파우더 한정판매 선봬

NSP통신, 강영관 기자, 2010-03-15 15:31 KRD2
#쥴리크 #유기농 #화장품 #파우더 #이벤트

[DIP통신 강영관 기자] 호주에서 온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쥴리크가 신촌 현대백화점 U-Plex 쥴리크 매장 및 Hmall에서 오는 23일 하루동안 쥴리크 인기 제품인 피니싱 파우더를 100세트에 한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쥴리크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피니싱 파우더 2개를 함께 구매 시 여행용 에센스 및 로션, 미스트, 아이크림과 파우더용 추가 브러쉬까지 스킨케어 풀세트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쥴리크 피니싱 파우더는 피지로 인해 하루종일 얼굴이 번들거리는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피지흡착 기능성 파우더이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허벌 리커버리 젤, 엘더 크림 등과 함께 쥴리크의 대표적인 유기농 명품으로 알려져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쥴리크 피니싱 파우더는 유해 성분인 탈크가 전혀 함유돼 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100세트 증정 이벤트는 오는 23일 하루동안 진행된다. 쥴리크 신촌점을 직접 방문하는 대학 새내기 및 대학생들에게는 피니싱 파우더 이외의 제품에 한해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또 쥴리크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대학생들의 민감해진 봄철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맛사지 팁도 알려줄 예정이다.

NSP통신

DIP통신 강영관 기자,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