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PTV

부산마루국제음악제 창립총회 열려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02-27 13:52 KRD1
#부산마루국제음악제 #마루음악제 #집행위원장 #창립총회 #호메르스호텔

공동조직위원장에 김상용 김수명 고정화, 집행위원장에 백진현 선출...제6회 부산마루국제음악제, 오는 9월 4일부터 11일까지 부산문화회관 등 부산시일원서 개최

[NSPTV] 부산마루국제음악제 창립총회 열려
NSP통신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국내에서 유일하게 교향악과 앙상블 음악축제를 추구하는 부산마루국제음악제의 조직위원회 창립총회가 열렸습니다.

27일 오전 11시 광안리 호메르스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총회에는 24명의 임원들이 참석해 안건을 의결했습니다.

이번 총회를 통해 김상용 전 부산교대 총장과 김수명 한수산업개발 대표, 고정화 한국음악협회 부산지회장이 공동조직위원장으로 선출됐습니다.

G03-8236672469

집행위원장으로는 백진현 동서대교수가 나서게 됐습니다.

[인터뷰 / 김상용 공동조직위원장]
“부산시민들의 음악에 대한 향유와 자라나는 청소년에게도 음악과 가까이 될 수 있는 음악제를 만들고자 노력을 하겠습니다”

[인터뷰 / 백진현 집행위원장]
“저희 축제 자체가 오케스트라 축제거든요. 지금까지 준비하고 경험하였고, 세계 속으로 나갈 수 있는 준비를 여러 위원님들과 차근차근 해서 세계적인 음악제가 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총회에 참석한 임원들도 모두 명실상부한 국제음악제로 발돋움하자는데 의견을 같이 했습니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은 부산마루국제음악제는 오는 9월 4일부터 11일까지 8일간 부산문화회관과 국립부산국악원 등지에서 개최됩니다.

NSP뉴스 도남선입니다.

[촬영] 문현승 PD
[편집] 김동현 PD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