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PTV

통영 덕진왈츠2차, ‘한려수도를 품은 웰빙 소형 아파트’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07-02 17:23 KRD1
#통영아파트 #덕진왈츠 #2차 #아파트 #분양

1~2인 가구 증가 속 59제곱미터형 소형 아파트 인기... 통영 덕진왈츠2차, 3.3제곱미터당 600만원대 191세대 분양

[NSPTV] 통영 덕진왈츠2차, ‘한려수도를 품은 웰빙 소형 아파트’
NSP통신-덕진산업개발은 통영시 용남면 장평리 311번지 일원에 통영 덕진왈츠 2차 아파트를 건설한다. (덕진산업개발 제공)
덕진산업개발은 통영시 용남면 장평리 311번지 일원에 ‘통영 덕진왈츠 2차’ 아파트를 건설한다. (덕진산업개발 제공)

(경남=NSP통신) 도남선 기자 = 덕진산업개발은 통영시 용남면 장평리 311번지 일원에 ‘통영 덕진왈츠 2차’ 아파트를 건설합니다.

‘통영 덕진왈츠 2차’ 아파트는 남해바다와 한려수도가 한눈에 보이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자리 잡을 예정입니다.

통영시내까지 10분, 거제고현까지 15분내에 이동할 수 있는 입지조건을 자랑합니다.

G03-8236672469

통영의 명문 충렬여중·여고 바로 앞에 위치하며, 대교버스종점에서 거제, 고현시내버스 수시운행으로 교통도 편리합니다.

특히 전세대가 전용면적 59제곱미터형으로 통일된 점도 돋보입니다.

NSP통신-덕진 왈츠 2차 아파트의 단지는 15층 3개동으로 배치되며 단지 중앙에 어린이 놀이터를 둘 계획이다. 단지 사이로 바람길을 내고 아파트와 해간도 사이에 조깅과 산책을 할 수 있는 왕복 3.8km의 해안길이 조성돼 삶의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덕진산업개발 제공)
덕진 왈츠 2차 아파트의 단지는 15층 3개동으로 배치되며 단지 중앙에 어린이 놀이터를 둘 계획이다. 단지 사이로 바람길을 내고 아파트와 해간도 사이에 조깅과 산책을 할 수 있는 왕복 3.8km의 해안길이 조성돼 삶의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덕진산업개발 제공)

[인터뷰 / 정혜인 용남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
“덕진왈츠2차 아파트는 구 거제대교와 신대교의 중간위치로 한려수도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 또한 뛰어나며 학군은 충렬여중여고가 있고 최근 인기 있는 소형평수로 실소유자 및 임대사업자에게 미래가치 및 투자전망이 매우 높은 프리미엄 아파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덕진 왈츠 2차 아파트의 단지는 15층 3개동으로 배치되며 단지 중앙에 어린이 놀이터를 둘 계획입니다.

단지 사이로 바람길을 내고 아파트와 해간도 사이에 조깅과 산책을 할 수 있는 왕복 3.8km의 해안길이 조성돼 삶의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터뷰 / 신우영 덕진산업개발 차장]
“덕진산업개발이 이번에 시공하는 통영덕진왈츠2차 아파트는 통영시민의 안락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우선으로 생각한 신평면설계로서 덕진산업개발의 정밀 시공능력과 친환경자재 사용으로 명품 아파트를 건립해 공급할 것을 통영시민들께 약속합니다.”

NSP통신-통영 덕진왈츠 2차 아파트는 남해바다와 한려수도가 한눈에 보이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자리 잡을 예정이다.
‘통영 덕진왈츠 2차’ 아파트는 남해바다와 한려수도가 한눈에 보이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자리 잡을 예정이다.

공급가는 3.3제곱미터당 600만원대로, 분양세대는 총 191세대, 보증은 대한주택보증이 맡습니다.

최근 1인 또는 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옛 24평형인 59제곱미터형의 선호 현상이 가속화되고 있는 추세 속에서 통영시민들의 덕진왈츠 2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통영에서 NSP뉴스 도남선입니다.

[촬영편집] 문현승 PD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