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혼다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시승기회·사은품’ 제공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7-01 09:45 KRD7
#혼다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혼다자동차 #서비스 센터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가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자사 고객들을 위해 1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7곳의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협력점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여름철 특별히 관리해야 하는 엔진오일(오일필터),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변속기 오일, 벨트, 타이어, 배터리, 냉각수, 에어컨 필터 등 10여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엔진오일, 엔진오일필터, 에어필터 3종교환 시 부품 및 공임비용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타이어 2개 이상 교환 또는 배터리 교환 시 공임비용이 무료다.

이외에도 엔진 케미컬 상품 패키지 구매 가격 20% 할인, 와이퍼 고무와 에어컨 필터 세트 교체 시 부품 및 공임비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 내 모든 입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 입고고객을 대상으로 7월 출시 예정인 콤팩트 SUV ‘HR-V’ 특별 시승신청 이벤트도 갖고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서 시승신청서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시승기회와 소정의 추가사은품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