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에너지,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 행복에너지 SK오일로패스’ 전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12 11:07 KRD7
#SK에너지 #코로나 #국민 행복에너지SK오일로패스 #SK오일로패스시즌2

SK에너지 조경목 사장 “기업 캠페인이 사회안전망 역할, 사회에 더 큰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

NSP통신- (SK에너지)
(SK에너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오일로패스 시즌2’가 마무리됐다.

SK에너지는 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전국재해구호협회인 희망브리지를 통해 전국의 코로나 영웅(의사, 간호사, 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 3800여명에게 국민의 마음을 담은 감사 카드와 함께 ‘SK오일로패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오일로패스는 10만원권으로 전국의 SK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일로패스 전달은 코로나 19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별도 증정식 없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이번 SK오일로패스 시즌 2 캠페인에는 약 11만5000여건에 달하는 국민 응원 메시지가 접수됐다.

SK에너지는 “실제 오일로패스 신청 사이트 방문 건수는 약 250만건에 달해 국민들이 갖는 관심은 신청 건수에 비해 훨씬 컸다”고 설명했다.

SK에너지는 캠페인 참여 건수 당 1리터에 해당하는 국민 행복에너지와 여기에 SK에너지의 행복에너지를 더해 전국의 코로나 영웅들에게 SK오일로패스를 전달했다.

또 캠페인 종료 직후인 지난 7월 30일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도 개별적으로 SK오일로패스를 전달했다.

캠페인에 참여해 코로나 영웅을 응원한 국민들은 “헌신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대한민국의 백신입니다.” “힘들 땐 좀 쉬셔도 됩니다. 마음이라도 함께 하겠습니다” 등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SK오일로패스는 SK에너지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청년들을 응원한 작년과 달리 올해는 ‘코로나 영웅’을 응원하는 형태로 진화됐다.

SK에너지 조경목 사장은 “작년 뜨거운 청춘의 열정을 응원한 SK오일로패스가 올해는 코로나로 힘든 국민들과 방역의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행복에너지로 전달돼 보람을 느낀다”며 “SK에너지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안전망을 구축해 사회에 더 큰 행복을 전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위기를 극복해 가는 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