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천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추진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09-17 14:05 KRD7
#부천시 #추석명절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오정시장

장덕천 부천시장, 전통시장 상인들에 격려 메시지 전달

NSP통신-장덕천 부천시장이 오정시장에서 장보기를 하며 상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부천시)
장덕천 부천시장이 오정시장에서 장보기를 하며 상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부천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장덕천 부천시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16일 오정시장과 원종종합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유통구조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 이용 홍보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석 명절 또한 지난 설명절에 이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4인 이상 집합금지가 이어져 전통시장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NSP통신-장덕천 부천시장이 원종종합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하고 있다. (부천시)
장덕천 부천시장이 원종종합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하고 있다. (부천시)

이에 장덕천 부천시장은 부천페이 및 온누리상품권으로 직접 추석 명절에 사용할 과일 등 용품을 구매하며 각 시장의 현안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G03-8236672469

장덕천 부천시장은 “고객이 코로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을 철저히 하는 등 만전을 기해달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전통시장에도 어려운 시기이지만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고객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는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