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국민통합 대통령이 저의 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2-15 16:22 KRD7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국민통합 대통령 #여수엑스포 박람회장 #동서창조 포럼
NSP통신-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15일 오전 전남 여수 여수엑스포 박람회장 세미나실에서 열린 동서창조포럼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문재인 예비후보 캠프)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15일 오전 전남 여수 여수엑스포 박람회장 세미나실에서 열린 ‘동서창조포럼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문재인 예비후보 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문재인 더불어 민주당 대선 예비후보는 15일 여수엑스포 박람회장(C동 4세미나실)에서 개최한 동서창조 포럼 간담회 인사말에서 국민통합 대통령이 꿈이라고 밝혔다.

문 예비후보는 “저는 지금 우리 사회의 가장 큰 과제가 국민통합이라고 생각 한다”며 “이제는 국민들을 지역 간에 분열시키고 이념적으로 분열시키고 또 세대 간에 분열시키고 하는 것 다 뛰어넘어서 좀 국민통합 된 나라를 만들자”고 호소했다.

이어 “제가 이루고 싶은 꿈 가운데 하나도 여기 호남에서도 영남에서도 충청에서도 모두 지지받고 전국적으로 고르게 지지받아서 사상 처음으로 국민들이 함께 모든 지역에서 축하하고 그것이 또 하나의 국민통합의 힘으로 이어져 갈수 있는 그런 국민통합 대통령이 되고 싶다는 것이 저의 꿈이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한편 문재인 예비후보는 “저는 영남출신이기 때문에 정권교체를 해낸다면 총리부터 시작해서 인사도 확실하게 탕평 위주로 해나가서 호남 홀대 부분은 말할 것도 없고 전국적으로 다 지역적으로 통합하고 국민들이 통합되는 그런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15일 오전 전남 여수엑스포 박람회장에서 만난 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재인 예비후보 캠프)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15일 오전 전남 여수엑스포 박람회장에서 만난 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재인 예비후보 캠프)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