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 클로이 바리스타봇, LG트윈타워에 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22 14:01 KRD7
#LG전자(066570) #LG클로이바리스타봇 #LG트윈타워
NSP통신- (LG전자)
(LG전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전자가 최근 서울 영등포구 LG트윈타워에 ‘LG 클로이 바리스타봇(LG CLOi BaristaBot)’을 도입했다.

이 제품은 임직원 전용 휴식공간에 설치됐으며, 임직원들에게 양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임무를 맡았다.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은 최근 한국커피협회로부터 국내 최초로 로봇 브루잉 마스터 자격증을 획득했다. 브루잉 마스터는 커피 추출 도구 및 방식을 이해하고 최적의 커피를 만들어내는 능력을 평가하는 민간자격 검정이다.

G03-8236672469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은 브루잉 마스터 자격증 획득으로 F&B(Food and Beverage, 식음료) 사업의 본질인 맛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하게 됐다. 원두 고유의 맛과 풍부한 향을 항상 일정하게 제공 할 수 있어 영업 활동에 본격 투입할 수 있게 됐다는 의미다.

LG전자는 로봇을 미래사업의 한 축으로 삼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호텔 솔루션, 병원 솔루션, F&B 솔루션 등 각종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