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19 12:23 KRD7
#카카오게임즈(293490) #찾아가는프렌즈게임랜드 #사회공헌프로그램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사회공헌 프로그램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본격적으로 재개하고 올해 첫 캠페인을 진행했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VR 테마파크 게임 콘텐츠에 '이동성'을 접목한 체험형 버스로 운영되며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등 실제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재미가 제공되는 카카오게임즈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4월부터 경기도 성남시와 함께 4D VR 버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색다른 게임 문화 체험이 필요한 성남시 관내 학생들을 직접 찾아간다.

G03-8236672469

이번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7일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위치한 정자청소년수련관을 찾아 초등학생 18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과후 아카데미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코로나19 방역 규칙 준수 하에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에 탑승, 자이로드롭, 대관람차 등 5종의 놀이기구를 실제로 타는 듯한 짜릿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 학생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버스 외부에 점자 블록 게임과 라이언 포토존 등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많이 지쳐 있을 아이들에게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가 작은 즐거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사회 및 즐거운 게임 문화 체험을 널리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