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성남시 분당구청, 인하우스플러스 ‘클린캔’ 기증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1-18 17:11 KRD2
#성남시 #분당구 #인하우스플러스 #윤기천 #클린캔 기증

모든 경로당 209곳 기증 … 윤 구청장, “쾌적해 질 것 ”

NSP통신-성남시 분당지역에 있는 모든 경로당을 위해 인하우스플러스 자사 제품인 클린 캔 기탁식이 18일 오전 구청장실에서 채형희 인하우스플러스 대표이사, 윤기천 분당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성남시 분당구청 제공)
성남시 분당지역에 있는 모든 경로당을 위해 인하우스플러스 자사 제품인 '클린 캔 ‘기탁식이 18일 오전 구청장실에서 채형희 인하우스플러스 대표이사, 윤기천 분당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성남시 분당구청 제공)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성남시 분당지역에 있는 모든 경로당을 위해 인하우스플러스 자사 제품인 '클린 캔 ‘기탁식이 18일 오전 구청장실에서 채형희 인하우스플러스 대표이사, 윤기천 분당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구에 따르면 이날 서울 송파구 거여동에 있는 아이디어 생활제품 전문기업 인하우스플러스(대표이사 채형희)는 자사 제품인 클린 캔 423점(850만원 상당)을 지난 17일 성남시 분당구에 기증했다.

기부자의 뜻에 따라 10리터 종량제 봉투에 딱 맞는 구조인 친환경 쓰레기통은 지역 내 209곳 모든 경로당과 분당구 노인회지회 등 2점씩 전달했다.

G03-8236672469

채형희 인하우스플러스 대표이사는"주변에 자사 제품을 기증해 오다 나눔 활동을 더욱 확장하려고 분당지역 경로당에 클린 캔을 기증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기천 분당구청장은"경로당 환경이 한층 밝아지고 쾌적해 질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인하우스플러스가 기증한 클린 캔은 지난 2013년 실용신안 등록 마친 고안 제작된 것으로 종량제 봉투가 밖으로 보이지 않도록 끼울 수 있고 밀폐력이 우수해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는 쓰레기통이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