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기스 주짓수 유소년부, 2017전국유소년주짓수대회서 연승 ‘쾌거’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7-11-14 11:02 KRD7
#아이기스주짓수 #유소년주짓수대회 #작전동주짓수 #시흥능곡주짓수 #신천주짓수
NSP통신-인천 작전동 아이기스 주짓수 송유민 선수(가운데)가 2017전국유소년주짓수대회에서 체급 1위의 성적을 거둬 시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 작전동 아이기스 주짓수 송유민 선수(가운데)가 2017전국유소년주짓수대회에서 체급 1위의 성적을 거둬 시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아이기스 주짓수 유소년부가 전국유소년주짓수대회에 참가해 체급전과 최강자전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 마곡레포츠센터에서 열린 2017 전국 유소년 주짓수 대회(대한어린이주짓수협회주관)에 아이기스 중·고등부 선수들이 출전해 단체전 입상 등 개인전과 최강자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서 팀별 5인조 단체전은 아쉽게 3위에 그쳤지만 이상곤 관장이 지도하는 아이기스 작전동 본관소속인 송유민 선수가 체급전에서 내리 연승을 거두며 팀 선봉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아이기스 시흥·능곡도장(정덕한 관장) 소속인 윤형주 선수와 유한주 선수가 각 조별 강자들끼리 경합을 펼치는 최강자전에서 우승해 이름을 빛냈다.

함께 참가한 아이기스 신천도장(정재영 관장)도 각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둬 팀 성적에 큰 기여를 했다.

NSP통신-아이기스 주짓수 유소년부 선수들과 지도자, 스텝 등이 2017년 전국유소년주짓수대회 체급전, 최강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기스 주짓수 유소년부 선수들과 지도자, 스텝 등이 2017년 전국유소년주짓수대회 체급전, 최강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상곤 아이기스 작전동 본관 관장은 “이번 대회는 아이기스 소속의 팀으로 출전한 각 도장의 선수들이 체급전과 최강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면서 “이번 결과는 각 도장의 지도자와 선수들의 피땀 흘린 훈련과 노력이 그대로 성적에 반영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기스 주짓수 선수들은 △송유민 체급 1위/최강자전 3위 △유한주 체급 1위/최강자전 1위 △윤형주 체급 1위/최강자전 1위 △임태환 체급 1위/최강자전 2위 △유동주 체급 2위 △이현창 체급 3위 △윤보성 체급 1위/최강자전 2위 △김선호 체급 3위 △김가연 체급 2위 △안주리 체급 2위 등의 성적을 거뒀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