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CC전주공장, 완주 봉서초에 사회공헌사업비 2천만원 전달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8-01-23 19:36 KRD7
#완주군 #KCC #쿨 루프 #사회공헌사업비 #냉각도료
NSP통신-KCC전주공장이 박성일 완주군수(오른족 다섯번째)에게 봉서초 사회공헌사업비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KCC전주공장이 박성일 완주군수(오른족 다섯번째)에게 봉서초 사회공헌사업비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완주산업단지 민간협의체 소속 기업체 KCC전주공장이 학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쿨 루프(Cool roof)’ 사업비를 완주 봉서초에 전달했다.

23일 완주군에 따르면 기업의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쿨루프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KCC전주공장의 이재현 이사와 소병만 주민협의체 회장을 비롯해 봉서초관계자 10여명이 지난 22일 완주군을 찾아 쿨 루프 사회공헌사업비 전달식을 가졌다.

쿨 루프(Cool roof)는 건물옥상에 밝은 색 페인트를 칠해 빛을 반사해 실내온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는 친환경 냉각도료를 말한다.

G03-8236672469

이날 KCC전주공장은 사회공헌사업비 2000만원을 봉서초등학교에 전달했다.

박성일 군수는 “최근 지구온난화와 열섬현상으로 하절기 실내온도가 상승해 냉방수요가 가중되고 에너지과열로 인한 전력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KCC전주공장의 봉서초 쿨 루프 지원사업이 쾌적한 학교환경 조성으로 학생들의 면학분위기를 돕는데 기여하고 우리 지역기업의 사회공헌사업의 좋은 선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