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슬로건 공모전 시상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3-30 19:16 KRD7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대구상의 #슬로건
NSP통신-사진= 대구상공회의소 제공
사진= 대구상공회의소 제공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설치국 상공회의소)가 30일 ‘홍보전략 및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을 대구상공회의소 3층 챔버룸에서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이하 대구인자위)가 고용노동부 사업의 일환인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 사업’을 대구 시민에게 알리기 위해 실시했다.

지난 2월 1일부터 2주 동안 시행된 공모전에는 총 516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최종적으로 입상자 3명(슬로건 2건, 홍보전략 1건)이 선정됐다.

G03-8236672469

슬로건은 대구인자위가 추진하는 사업과 비전을 잘 표현한 작품들로 선정하였으며 수상작으로는 “Smart인력수급, Smile대구기업”, “인력양성의 허브(HUB), 대구미래와 허그(HUG)” 2건이 선정됐다.

반면, 홍보전략은 대구시민과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두고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ON/OFF Line Two-Track IMC전략 기획서” 1건이 선정됐다.

대구인자위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슬로건과 홍보전략을 앞으로 인자위에서 시행하는 사업과 행사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날 시상식에 직접 참여한 이재경 대구상공회의소 부회장은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과 당선된 수상자들께 깊은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며, “인자위는 지역 산업 맞춤형 인력사업을 통해 인력의 수요와 공급의 미스매치를 해소하고 일하기 좋은 대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