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양기대 광명시장, 신년인사 및 시정설명회 가져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8-01-22 07:53 KRD7
#동아일보 #광명동굴 #무술년 #광명시민체육관 #경기도지사
NSP통신-양기대 광명시장(중앙 우)과 이언주 국회의원(중앙 좌) 및 내외빈 인사들이 떡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광명시)
양기대 광명시장(중앙 우)과 이언주 국회의원(중앙 좌) 및 내외빈 인사들이 떡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광명시)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경기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19일 해마다 동별로 방문해서 진행했던 시민과의 대화를 대신해 광명시민체육관에서 2018년 신년인사 및 시정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신년인사 및 시정설명회에는 양기대 광명시장, 이병주 광명시의장, 이언주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도의원, 유관단체․사회단체장 등 주요인사와 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양기대 시장은 “광명시는 변함없이 사람 중심이라는 시대적 가치와 함께 시민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며 “시민생활과 밀접한 안전, 복지, 일자리, 보육, 교육, 환경 분야에 광명시만의 특화된 정책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광명을 만들기 위해 올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행사에서는 광명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 그리고 주요 인사들의 덕담과 떡 케이크 커팅 및 건배 제의로 광명시의 무궁한 발전과 시민들의 무탈한 행복을 기원했으며 양기대 시장의 2018년 시정운영 방향을 알리는 시정설명회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