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동영상 여행체험기 공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1-19 11:40 KRD7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동영상 #여행체험기 #시즈오카

Mint Story 첫 편, 후지산 위치한 ‘시즈오카’ 소개

NSP통신-후지산 전경 (에어서울)
후지산 전경 (에어서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에어서울(사장, 류광희)이 캐빈승무원들의 생생한 여행 체험기를 동영상으로 제작한 ‘Mint Story’ 첫 편을 공개했다.

‘Mint Story’에서는 캐빈승무원들이 에어서울 취항지를 직접 여행하며 각 도시의 관광 명소와 여행 팁, 맛 집 등의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NSP통신-아사기리고원 (에어서울)
아사기리고원 (에어서울)

첫 번째 여행지는 일본의 상징 후지산의 서정적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사기리고원’을 비롯해, 후지산과 이즈반도의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일본에서 가장 긴 구름다리 ‘미시마 스카이워크’, 그리고 일본 전통 료칸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1300여년의 역사를 지닌 온천마을 ‘슈젠지 온천마을’ 등을 직접 여행하며 시즈오카를 소개한다.

NSP통신-Mint Story_캐빈승무원 (에어서울)
Mint Story_캐빈승무원 (에어서울)

한편 에어서울 캐빈승무원이 전하는 ‘Mint Story’ 시즈오카편 영상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어서울이 취항하는 일본 7개 도시의 여행기를 순차적으로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