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쌍용차, 화천 산천어축제에 경품으로 티볼리 에어 제공·후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1-19 13:51 KRD7
#쌍용차(003620) #가볼까 #티볼리 에어 #화천 산천어축제 #겨울축제
NSP통신-최재연 쌍용자동차 동부지역본부장(사진 오른쪽)과 최문순 화천군수가 경품으로 제공되는 티볼리 에어 전달식을 진행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쌍용차)
최재연 쌍용자동차 동부지역본부장(사진 오른쪽)과 최문순 화천군수가 경품으로 제공되는 티볼리 에어 전달식을 진행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쌍용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가 화천군과 협약을 체결하고 세계적 겨울축제로 성장한 ‘화천 산천어축제’에 티볼리 에어를 경품차량으로 제공하는 등 적극 후원에 나섰다.

2014년을 시작으로 4년째 후원을 이어 가고 있는 쌍용차는 올해 화천 산천어축제에 티볼리 에어 1대를 현장행사 경품으로 지원했다.

또 쌍용차 코란도 C와 티볼리, 코란도 스포츠 등 차량전시공간을 포함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화천 산천어축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현장 홍보활동에 몰두했다.

G03-8236672469

지난 14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 화천천을 비롯한 화천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7 산천어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와 맨손잡기를 비롯해 얼음썰매, 빙상스포츠 등 다양한 참가형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끌어 왔으며, 지난 해 참가자 규모가 150만 명을 돌파하며 규모와 내용 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화천 산천어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에 의해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됐으며, 지난 해 8만여 명의 외국인 관람객이 축제를 즐기는 등 세계인들이 주목하는 겨울축제로 국내외에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NSP통신-화천 산천어 축제 현장에 설치된 쌍용차 홍보부스 (쌍용차)
화천 산천어 축제 현장에 설치된 쌍용차 홍보부스 (쌍용차)

한편 쌍용차는 축제 후원은 물론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를 통해 스노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계절 특성을 살린 다양한 레저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으며, 고유의 개성을 극대화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