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켈로그, “콘푸로스트 구매하면 IPTV 영화 1편이 무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1-19 19:14 KRD7
#농심켈로그 #콘푸로스트 #IPTV 영화 #올레TV #SK브로드밴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는 오는 20일부터 켈로그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레TV 또는 SK B tv 채널에서 영화 한 편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켈로그 콘푸로스트 무비패키지. (농심켈로그 제공)
켈로그 콘푸로스트 무비패키지. (농심켈로그 제공)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켈로그 ‘콘푸로스트’나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를 구매하면 IPTV 서비스 중 ‘켈로그 특별관’에서 인기영화 한 편의 무료 감상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콘푸로스트에는 올레TV 영화 쿠폰이,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에는 SK B tv 영화 쿠폰이 들어있다.

영화를 감상하려면 켈로그 시리얼 상자 안쪽에 인쇄된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해당하는 IPTV 채널에 쿠폰을 등록하고 켈로그 특별관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면 된다. ‘스파이더맨’, ‘겨울왕국’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15편 이상의 영화가 준비됐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켈로그 시리얼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올레TV·SK브로드밴드와 공동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