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완주 프러포즈축제', 5월13일 도립미술관 일원서 열려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7-03-21 18:13 KRD7
#완주군 #프러포즈 #축제 #전북도립미술관 #모악산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은 제2회 ‘완주 프러포즈축제’를 5월 13일 완주군 구이면 전북도립미술관 일원에서 개최한다.

완주 프러포즈축제는 모악산과 경각산, 구이저수지 등 기존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모악산 일원을 관광명소화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개최해 관광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군은 올해에는 ‘프러포즈’라는 주제에 집중해 커플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연애특강 토크콘서트, 둘이서 한마음 최강 커플을 찾아라, 러브송 콘서트, 작은 결혼식 체험관, 프러포즈 라운지 등 커플들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연인 혹은 프러포즈를 하지 못한 기혼커플들을 위해 ‘사랑의 백일주 담그기’와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를 묶어 50커플 한정 프러포즈 여행상품을 사전예약 판매할 계획이다.

축제 참여 및 궁금한 사항은 완주군청 관광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일 군수는 “사랑이 꼭 이뤄진다는 모악산, 경각산, 구이호수에서 소중한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완주군 남부권역이 우리나라 프러포즈의 명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 프러포즈축제는 여성을 상징하는 ‘모악산’과 남성을 상징하는 ‘경각산’의 사랑의 결실로 ‘구이저수지’가 풍요의 상징으로 조성됐으며, 이곳에서 사랑고백을 하면 꼭 이뤄 질 수 있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열리는 축제이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