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향

오비맥주, 대구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실시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7-11-20 13:37 KRD7
#오비맥주 #물환경교육 #한국물포럼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오비맥주(대표 김도훈)는 한국물포럼(총재 이정무)과 함께 올해 16번째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

오비맥주는 21일 대구 효명초등학교를 찾아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교육에서 오비맥주는 △지구상의 물 △물의 순환 △물의 사용 등 물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돕는 이론 교육과 함께 현재 50여 개 이상 국가에서 활용되는 세계적인 물 교육 프로그램 ‘프로젝트 웨트 코리아(Project WET(Water Education for Teachers) Korea)’ 교구를 활용한 그룹 활동과 게임,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오비맥주는 지난 4월 한국물포럼과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등 미래 세대를 위한 물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해 왔다.

오비맥주는 이번 대구초등학교 외에도 서울(6월), 대전(7월), 경주(9월), 인천(10월) 지역 초등학교를 찾아가 총 16회에 걸쳐 물 환경교육을 실시했다.

한편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는 오비맥주가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전국 초등학교를 찾아가 미래 세대인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이다.

오비맥주는 사단법인 한국물포럼과 함께 9월 20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했다. 어린이들이 물과 환경에 대한 기본 이론을 배우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