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건강 악화로 중도 하차…장희진 교체 투입 결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3-24 09:44 KRD7
#구혜선 #장희진 #당신은 너무 합니다 #아나필락시스
NSP통신- (MBC 주말극 당신은 너무 합니다 방송 화면 캡쳐)
(MBC 주말극 ‘당신은 너무 합니다’ 방송 화면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구혜선이 건강 문제로 현재 출연 중인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중도 하차한다.

이에 따라 총 50부작 중 6부작이 방송된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은 불가피하게 여주인공을 구혜선에서 장희진으로 긴급 교체를 결정했다.

MBC 드라마 구혜선은 극 중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 분) 모창 가수인 정해당을 연기해 왔다.

G03-8236672469

현재 절대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전해진 구혜선은 알레르기성 질환인 '아나필락시스'로 인해 병원에 입원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구혜선은 앞서 드라마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다.

응급성 질환인 '아나필락시스(아나필락틱 쇼크)'는 특정물질에 대해 몸에서 과민반응을 일으키는 것으로 극소량만 접촉해도 전신에 걸쳐 증상이 발생하는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이다.

원인으로는 주로 페니실린계열의 항생제나 해열진통제, 벌에 쏘이거나 곤충에 물렸을 경우 백신, 그리고 달걀, 땅콩, 해산물, 과일을 포함한 음식물에 의해 발생된다.

과민반응 물질에 접촉한 직후부터 대부분 1시간 안에 기침, 흉통, 입과 손발에 저린 감각, 빈맥, 소양증을 동반한 발진,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이어 호흡곤란, 저혈압, 의식 소실 등이 나타나기도 한다.

즉시 치료가 이루어지면 별다른 문제없이 회복되지만 진단과 치료가 지연되면 사망에 이를 정도로 치명적이다.

치료에는 에피네프린(아드레날린) 사용이 절대적이다. 또한 증상 완화를 위해 항히스타민제, 스테로이드, 혈압 상승제가 투여되기도 한다.

한편 구혜선의 바통을 넘겨 받게된 장희진은 곧바로 드라마 촬영에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MBC 주말극 ‘당신은 너무합니다’ 7부는 오는 25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