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어반자카파’ 조현아, 첫 솔로 싱글 오늘(18일)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4-18 16:50 KRD7
#어반자카파 #조현아 #첫 솔로 #그대 떠난 뒤 #싱글
NSP통신-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1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한다.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 앨범에는 이별 후의 시리고 아픈 감성을 그려낸 동명의 발라드 타이틀 곡 ‘그대 떠난 뒤’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보컬리스트 곽진언과 함께 부른 듀엣곡 ‘러브레터(LOVE LETTER)’ 두 곡이 담겼다.

NSP통신-▲조현아 싱글 앨범 재킷 이미지
▲조현아 싱글 앨범 재킷 이미지

신곡 ‘그대 떠난 뒤’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뒤에야 비로소 느끼게 되는 시리고 아픈 감정들을 조현아만의 담담하고 절제된 감성으로 표현했다.

또 다른 곡 ‘러브레터’는 독백하는 듯한 어투로 노래하는 조현아와 곽진언의 진심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G03-8236672469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비, 수지, 에릭남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