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동석 군산시장 후보 "경제 살려 낼 수 있는 유일한 후보"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8-06-12 17:56 KRD7
#서동석 후보 #군산시 #현대중공업 #한국GM #지방선거
NSP통신-서동석 무소속 군산시장 후보
서동석 무소속 군산시장 후보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서동석 무소속 군산시장 후보가 6.1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두고 ‘군산시민의 위대한 승리’를 위해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서 후보는 12일 “군산은 위기에 처해있다.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와 GM군산공장이 폐쇄됐다. 대형쇼핑몰의 등장에 지역 상권은 수세에 몰려있다”며 “군산의 경제를 반드시 일으킬 준비된 인물이 누군지 올 곧게 가려내는 군산시민의 현명한 선택을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저는 지난 12년간 끊임없이 공부하고, 많은 전문가들과 시민들을 만나 소통해오면서 오직 군산을 향한 고민을 해왔다"며"반드시 이 위기를 전화위복으로 승화시켜 군산의 새로운 혁신의 바람을 불어 넣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이어 서 후보는 “지금껏 주신 수많은 사랑과 지지가 반드시 위대한 승리로 이어지도록 하겠다. 시민의 선택이 절대로 헛되지 않도록 온 힘을 다할 것이다"며"군산의 미래를 결정할 소중한 과정에 꼭 한 표 행사하시어 군산의 새로운 미래를 함께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서 후보는 “갈 곳이 없는 우리 청년, 어르신들에게 반드시 일자리 만들어드리고, 무거운 아빠의 어깨 위의 짐 나눠 갖겠다"며"살맛나는 군산 반드시 만들어서 다 같이 행복한 사회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했다.

서동석 후보는 “준비된 시장 행정전문가 서동석은 지난 100여 일이 넘는 선거운동 과정에서 길 위에서 만난 시민들과 손을 맞잡으며 ‘군산경제를 반드시 살려 내겠다’고 한 약속을 반드시 지켜내겠다”며"위기의 군산을 극복할 수 있는 서동석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