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희완 군산시장 후보 "정당보다, 후보 됨됨이 우선 봐 달라”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8-06-12 18:08 KRD7
#진희완 후보 #군산시 #바른미래당 #새만금 복합리조트 #해상풍력 단지
NSP통신-진희완 군산시장 후보
진희완 군산시장 후보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진희완 군산시장 후보가 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인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각급선거에 출마한 모든 바른미래당 후보들과 함께 총력 유세전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진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많은 시민들을 만났는데, 군산 경제를 걱정하는 목소리가 가장 높았다”면서 “군산 경제 회생을 위한 실현 가능한 공약을 내놨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군산 시장이 되려면, 무엇보다도 시정을 잘 알아야 하는데, 16년 시의원의 경험으로 충분히 자질을 갖추고 있다”며 “군산시민들께서는 정당보다 후보 됨됨이, 청렴성 등도 꼼꼼히 살펴봐 달라”고 호소했다.

G03-8236672469

진 후보는 “마지막까지 정책선거를 이어갈 것”이라면서 언론사 TV토론도 거부하는 강임준 후보 등에게 “하루 남은 선거운동기간이지만, 맞짱 토론을 통해 누가 진짜 군산시를 살릴 시장 후보인지 유권자에게 검증 받자”고 제안했다.

진희완 후보는 △새만금 복합리조트 건설 △서남해 해상풍력 단지 조성 △영유아 무상보육 △1000원 마을택시 △고군산군도 둘레길 조성 등을 주요 공약으로 내놨다.

한편 진 후보는 지난 16년동안 군산시의원(군산시 성산․개정․나포․서수․임피․대야)으로 활동했으며, 이번 7대 군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