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영숙 장수군수 후보 "장수의 미래는 풍요로울 것"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8-06-12 18:22 KRD7
#이영숙 후보 #장수군 #공약 #소통 #공감
NSP통신-이영숙 장수군수 후보
이영숙 장수군수 후보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이영숙 장수군수 후보가 12일 장수군 일원을 도는 마무리 유세에서 “잘사는 장수를 만드는 길은 오로지 군민여러분의 손에 달려있다. 군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기다리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또 “군민의 삶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장수를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군수가 되겠다”며 “장수의 농업을 발전시켜 장수군 경제 회복에 올인하는 군수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이어"전북 최초의 여성군수가 돼 따뜻한 리더십으로 주민과 소통하며 생활정치, 공감정치를 실현해 부자장수를 만들고 행복한 장수, 건강한 장수를 위한 초석을 다질 자신이 있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그러면서"군민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괄목할만한 성장과 발전을 이루며 선진 농·산촌으로 진입을 앞두고 있다"며"미래 장수에서의 삶은 윤택하며, 장수 사람들은 따뜻하고 포근할 것이다"고 했다.

이영숙 후보는 “정치와 행정의 조율을 통해 민원이 해결되고 지역발전의 기반이 하나하나 마련될 때 행복해하고 만족해하는 주민들의 참모습을 보고 정치의 중요성을 깨달았다”며 “이영숙의 공약은 지역 곳곳을 누비며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고, 군민의 삶과 고충 그리고 미래 장수의 발전을 위한 대안을 담았다”고 설명하며 다시 한 번 지지를 호소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