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 버전 '아이 원트 유 백', 日 라인 뮤직 차트 1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6-15 11:39 KRD7
#트와이스 #아이 원트 유 백 #영화 주제가 #잭스5 #센세이쿤슈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가 부른 그룹 잭슨5의 명곡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이 일본 라인 뮤직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5일 0시 일본서 음원 공개된 '아이 원트 유 백'은 직후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트와이스가 현지서 처음 부르는 영화 주제가로 화제를 모은 '아이 원트 유 백'은 오는 8월 1일 개봉하는 '센세이쿤슈'의 주제가로 원곡은 잭슨5가 1969년 싱글로 발표해 빌보드 싱글차트 정상에 올려놨던 곡이다. 트와이스는 이 곡을 자신들만의 발랄, 경쾌한 느낌으로 소화했다.

G03-8236672469

'센세이쿤슈'는 일본 유명 만화가 코다 모모코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철벽선생'이라는 제목으로 잘 알려진 원작을 영화화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카와 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일본서 가장 핫한 배우인 타케우치 료마와 하마베 미나미가 주연을 맡았다.

이날 음원과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오디션을 보는 트와이스를 심사하는 또다른 트와이스 등 다양한 볼거리로 이들만의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발산, 시선을 끌고 있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달 16일 발매한 일본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으로 5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현지 해외 여성 아티스트 싱글 최초로 더블 플래티넘 달성 기록을 세워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지난 8일 이에 대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트와이스는 또 아번 인증으로 지난해 6월 28일 발매한 데뷔 베스트 앨범 '샵 트와이스(#TWICE)', 10월 첫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올해 2월 두 번째 싱글 '캔디 팝(Candy Pop)'에 이어 4연속 플래티넘 인증 기록도 수립하게 됐다.

한편 올 가을 일본 아레나 투어와 첫 정규앨범 발매로 현지에서 인기몰이를 이어갈 트와이스는 이에 앞서 오는 7월 새 앨범을 선보이고 국내 컴백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