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삼성차, 부산모터쇼서 60만명 브랜드 체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17 18:00 KRD7
#르노삼성차 #부산모터쇼 #르노 클리오 #QM3 RE S-에디션

트위지 주행 3000명 참여 등 관람객 체험으로 채운 자동차 문화쇼

NSP통신-르노 클리오 부산모터쇼 (르노삼성차)
르노 클리오 부산모터쇼 (르노삼성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17일 막을 내린 2018 부산국제모터쇼 르노삼성차 부스에 다녀간 관람객이 60만명에 이르며 이들에게 신차 르노 클리오, QM3 RE S-에디션 소개와 다양한 브랜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모터쇼 성과를 톡톡히 누렸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르노삼성차는 르노삼성존과 르노존으로 브랜드를 나누어 전시관을 별도로 구성해 독립적으로 각 브랜드의 클래식 모델들과 현재 판매되는 르노삼성차의 모든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소형차 르노 클리오와 국내 최초 공개된 한정판 QM3 RE S-에디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에스.티. 듀퐁 에디션을 비롯해, 르노 120년 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최초의 생산판매 모델인 ‘Type A 부아트레(Voiturette)’, 국내에 단 10대만 생산된 클래식 모델 SM530L 등이 전시해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G03-8236672469

무엇보다 최근 공식 출시된 르노 클리오를 직접 보려는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이 쏟아져 모터쇼를 통해 상당한 신차 마케팅 효과를 누렸다.

아울러 전시관 내에 마련된 트위지 주행트랙을 직접 달려보는 프로그램에는 약 3000명의 관람객들이 참여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NSP통신-르노삼성 전시관 체험 프로그램_임직원 도슨트
르노삼성 전시관 체험 프로그램_임직원 도슨트
NSP통신-르노삼성 전시관 주말 전경 (르노삼성차)
르노삼성 전시관 주말 전경 (르노삼성차)

한편 르노삼성 임직원들이 매 주말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동차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는 도슨트 프로그램에도 전시관을 찾은 가족 관람객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