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나눔장터 개최

NSP통신, 맹지선 기자, 2018-06-25 18:16 KRD7
#부영 #어린이집 #주성공원 #나눔장터 #플리마켓

판매 수익금 소외된 지역 이웃들에 전달 예정

NSP통신-충북 오창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나눔 장터를 열고 있다. (부영)
충북 오창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나눔 장터를 열고 있다. (부영)

(서울=NSP통신) 맹지선 기자 =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 23일 주성공원 진입로 일대에서 나눔 장터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충북 청주시 오창 5,6,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와 학부모들,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기증물품을 판매하는 나눔 장터, 플리마켓, 체험 장터, 먹거리 장터 등 총 4개 부스로 나눠 진행됐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이날 장터에 참가한 아이들은 물건을 사고 판매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하면서 기초적인 경제개념을 배우고 자원 절약의 중요성을 깨닫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장터에서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직접 만들거나 기부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고 판매 수익금은 목령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부영그룹은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영아파트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그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 및 복지로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58개원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맹지선 기자, jees6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