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베스트웨스턴 코리아·포항시·포항에어, ‘포항-제주’ 관광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8-07-16 17:35 KRD7
#베스트웨스턴 코리아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포항시 #에어포항
NSP통신- (베스트웨스턴 코리아)
(베스트웨스턴 코리아)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베스트웨스턴 코리아(포항호텔, 제주호텔)는 지난 12일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에서 포항시와 에어포항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제주 양 도시의 관광발전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 대표와 실무자가 참석해 ‘포항시 관광지·축제 등과 연계한 고품격 관광상품 개발’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한 협약 체결과 개발한 관광상품의 홍보·마케팅 등에 대해 상호 간의 의견을 나누고 세부협력 방법 등을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어포항을 이용한 포항 - 제주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G03-8236672469

세계 최대 체인호텔인 베스트웨스턴 코리아(대표 최영철)의 호텔인 포항호텔과 제주호텔이 지역의 여행사 및 관계기관과의 연계 상품을 위해 에어포항과 함께 고객 맞춤형 상품을 만들어 출시 할 예정이다.

베스트웨스턴 코리아 최영철 대표는 “울릉도의 관문 포항과 세계적인 자연환경이 있는 제주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서 베스트웨스턴 지역 호텔을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고 전했다.

포항시 관계자는 “에어포항과 함께 3개 기관이 상품개발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