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사이렌’, 지니주간차트 정상 등극(연예/스타) - NSP통신 
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daum news publish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선미 ’사이렌’, 지니주간차트 정상 등극
(입력) 2018-09-14 11:48
(태그) #선미, #사이렌, #지니, #주간차트
XML:KR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대세 솔로 아티스트 선미의 신곡 ‘사이렌’이 지니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14일 지니에 따르면 선미의 ‘사이렌’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지니일간차트 1위를 6일 동안 점령해 9월 2주차 지니주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선미 미니앨범 워닝(WARNING) 표지(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선미 미니앨범 워닝(WARNING) 표지(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사이렌’은 선미의 이번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으로, 선미가 직접 작사하고 공동 작곡에도 참여했다.

차트 2위는 정승환이 부른 드라마 ‘라이프’의 OST인 ‘잘 지내요’가 기록했다.

이 곡은 가수 이진아가 작곡, 편곡, 건반 연주에 참여하고, ‘정승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가을날에 잘 어울리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9월 2주차 지니 실시간 1위 차트에는 솔로 가수의 노래 2곡이 올랐다”며 “발표곡마다 흥행을 거두고 있는 선미의 ‘사이렌’이 이번에도 흥행 질주를 이어갈지 주목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lgu플러스
[AD]국민은행
[AD]동아제약
[AD]동아오츠카
[AD]농협은행
[AD]국민은행
[AD]휴온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