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연합회장 이 취임식 가져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9-01-20 20:10 KRD2
#광명시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최영권 #희망나기운동본부 #나눔과섬김

제39대 최영권 연합회장, “지역사회 섬기며 동행하는 광기연 만들 것”

NSP통신-광명시기독교연합회 연합회장 이취임식 단체기념사진. (박승봉 기자)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연합회장 이취임식 단체기념사진.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경기 광명시기독교연합회가 20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광명동 하늘빛교회에서 제39대 광명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이 취임식을 가졌다.

광기연은 광명시 400여 개 교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섬기는 종교단체로 40여 년의 긴 전통을 자랑한다.

또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매년 약 20억원정도의 기금을 모아 광명시 소외계층에게 나눔과 봉사 헌신을 실천하고 있다.

G03-8236672469

제38대 강일 연합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전 회장들처럼 자신의 이익을 버리고 기독교연합회를 위해 헌신 했던 것처럼, 제39대 최영권 회장도 하나님의 영향력 아래서 영적으로 쇄신하고 지역사회를 하나로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사진상단좌부터 시계방향으로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장, 감사패 증정, 임봉대 국제성서 박물관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사진상단좌부터 시계방향으로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장, 감사패 증정, 임봉대 국제성서 박물관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제39대 최영권 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섬기며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도록 광명시기독교연합회를 잘 이끌어 가겠다. 부족한 모습이 있을지라도 함께 도와주고 기도와 관심을 보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축사를 통해 “광명시장으로써 지역사회를 많이 다닌다. 그런데 지역사회에서 봉사하는 많은 분들이 기독교인들이고, 지역발전을 위해 애를 많이 쓴다. 오늘 이임하는 강일 회장님 그동안 수고 많았고, 취임하는 최영권 회장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촘촘한 네트워크를 만드는데 많은 수고와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미수 광명시의장은 “지역사회의 구심력 역할을 많이 해온 광명시기독교연합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한 기독교연합회로 지역사회의 리더로써 큰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광명시기독교연합회 연합회장 이취임식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연합회장 이취임식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연합회장 이 취임식을 위해서 광명시청춘합창단과 GOOD TV 이평찬 본부장의 특송과 국제성서 박물관 임봉대 관장의 축하 메시지, 박승원 광명시장의 감사패 증정 등이 진행 됐다.

또한 이 취임식에는 백재현 국회의원,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장, 정대운 경기도의원, 이형덕 광명시부의장, 제창록, 박성민, 이주희, 한주원, 이일규, 안성환 광명시의원, 강신성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지역위원장, 박성복 광명시 상공회의소 사무국장 등 내외빈 1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