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전주시어린이집총연합회, 업무제휴 협약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05-22 17:09 KRD7
#전북은행 #어린이집총연합회 #어린이집 #보육교사 #복지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기홍)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2일 전주시 어린이집 총연합회와 보육교직원의 복지증진 및 선택적 복지시스템 도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태진 부행장, 이정근 전주시어린이집총연합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그동안 전북은행과 전주시 어린이집 총연합회는 사회공헌사업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어린이집 교직원들을 위한 선택적 복지시스템'을 도입해 보육교사 및 가족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과 함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정근 전주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제일선에서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육 교직원들의 복지가 향상되면 덩달아 보육 서비스의 수준도 높아진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남다른 사명감으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보육 교직원을 위한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북은행의 노력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서로 협력해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주시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 및 교직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제휴금융상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