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GV아트하우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 개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7 16:07 KRD7
#CGV아트하우스 #쿠엔틴타란티노감독전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전국 CGV아트하우스 전용관서 상영

NSP통신- (CGV아트하우스)
(CGV아트하우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GV아트하우스가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을 개최한다.

이번 감독전은 오는 30일 개봉하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삶을 그린 다큐멘터리 ‘쿠엔틴 타란티노8’ 개봉을 기념해 마련했다. ‘쿠엔틴 타란티노’는 B급 감성의 거침없는 액션과 독보적인 연출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지니고 있는 감독으로 그의 작품 세계를 들여다볼 특별한 기회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에서는 데뷔작부터 대표작, 그의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까지 총 8편을 선보인다.

G03-8236672469

데뷔작 ‘저수지의 개들’부터 대표 걸작으로 손꼽히는 ‘펄프 픽션’, ‘재키 브라운’, ‘킬 빌 - 1부’를 상영한다. 영화 ‘장고 : 분노의 추적자’, ‘헤이트풀 8’도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아홉 번째 작품이자 올해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던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도 준비했다. 집요하게 그의 삶을 따라간 다큐멘터리 ‘쿠엔틴 타란티노 8’도 만나볼 수 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을 관람하고 싶은 고객은 10월 26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감독전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톡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CGV아트하우스 최승호 팀장은 “이번 감독전은 극단적인 묘사로 그만의 영화 세계를 구축해온 B급 장르의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생동감 넘치는 그의 초기작과 대표작을 스크린에서 꼭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