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진전문대, 전국 회계정보실무 경진대회 단체 '최우수상' 수상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9-10-19 08:03 KRD7
#영진전문대학교 #NCS회계정보실무경진대회 #대구시

실기부문에선 4년제를 뛰어 넘는 최고점 기록...세무회계분야 최고 입지 굳혀

NSP통신-영진전문대학교 경영회계서비스계열 학생들이 지난 18일 대한상의에서 열린제6회 전국 NCS회계정보실무 경진대회시상식서 상을 받고 담당 교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진전문대학교)
영진전문대학교 경영회계서비스계열 학생들이 지난 18일 대한상의에서 열린‘제6회 전국 NCS회계정보실무 경진대회’시상식서 상을 받고 담당 교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진전문대학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가 지난 18일 서울 대한상의에서 열린‘제6회 전국 NCS회계정보실무 경진대회’시상식서 2년제 대학 단체부문 최고상인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경진대회는 대한회계학회,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했으며, 영진전문대학교 경영회계서비스계열은 2년제 대학 단체부문 최고상인 최우수상, 개인부문 2명이 우수상, 1명은 더존ICT그룹회장상에 오르는 등 참가 대학 중 최다 수상 실적을 냈다.

영진전문대는 이날 입상으로 전국 전문대학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최고의 수상실적을 기록했다.

G03-8236672469

올해 대회 단체 실기부문에선 4년제를 뛰어 넘는 최고점을 기록한 것으로도 알려져 세무회계 분야 명품 양성의 입지를 굳혔다.

서정욱 경영회계서비스계열 부장(교수)은 “세무회계 기업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물심양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