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현복 광양시장, 수험생 격려 응원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19-11-14 14:28 KRD7
#광양시 #정현복광양시장 #대학수학능력시험

정현복 시장, 김성희 시의장은 광양고와 광양여고, 김명원 부시장 백운고와 중마고 격려 방문 응원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가 수능응시 학교인 광양고, 광양여고, 중마고, 백운고를 찾아 수험생들을 찾아 따뜻한 격려했다.

정현복 광양시장, 이용재 전남도의장, 김성희 광양시의장은 시험장 입실시간 1시간 전 광양고와 광양여고 정문 앞에서 김명원 부시장은 백운고와 중마고에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광양시는 학생들이 원활하게 수능을 치를 수 있도록 광양교육지원청, 경찰서 등 관계기관과 연계해 수능 시험장 주변 교통지도와 행정방송 자제 등 소음발생 방지, 출근시간 조정 등을 추진했다.

G03-8236672469

정현복 광양시장은 “수능 당일까지 고생했을 수험생과 가족 모두 고생이 많았다”며 “최선을 다한 만큼 모두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올해 광양지역 수능을 응시하는 학생은 총 1504명으로 광양고, 광양여고, 백운고, 중마고 등 4개 학교에서 치러진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