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성군 점곡면, 주거환경개선 실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9-11-14 16:19 KRD7
#의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주수의성군수 #주거환경개선사업

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재능기부

NSP통신-의성군은 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2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열었으며, 주거환경 개선 대상자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의성군)
의성군은 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2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열었으며, 주거환경 개선 대상자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범준, 민간위원장 김만수)가 지난 12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열었으며, 주거환경 개선 대상자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점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월 주거환경개선 대상자를 선정하고 8월에 부엌개보수 추진 토의를 거쳤으며, 10월 21일부터 12일까지 위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재래식부엌 철거, 보일러 설치, 부엌 출입문 설치, 도배, 장판·싱크대 설치 등 주거환경개선을 실시했다.

부엌개보수를 받은 어르신은 “나이가 많은데도 재래식부엌에서 불편하게 생활해 힘들었다. 협의체 위원들이 바쁜 농사철에도 불구하고 직접 입식부엌으로 고쳐주어 감사하고, 앞으로 편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G03-8236672469

김만수 민간위원장은 “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소외계층을 위해 직접 참여한 해당 사업으로 지역공동체 의식 강화는 물론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