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05 08:58 KRD7
#코카콜라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의 프리미엄 캔커피 브랜드 조지아 고티카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윈터 에디션은 겨울 특유의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눈꽃 패턴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하게 하는 솔방울 장식을 패키지에 담아 연말에 사랑하는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선물 같은 느낌을 준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기존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의 노하우를 반영해 캔 커피 시장 처음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 보틀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선보여 젊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감성적인 디자인을 담아 출시된 윈터 에디션은 겨울철에도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꾸준한 인기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코카콜라 제공)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코카콜라 제공)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뿐만 아니라 커피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로 구성되어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깊은 향과 깔끔한 맛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에 연말 시즌의 설렘을 더한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이번 윈터 에디션을 나누며 따뜻한 감성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맛과 깊은 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