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겨울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13 09:40 KRD7
#조이시티(067000) #대항해대전오션앤엠파이어 #겨울업데이트

연맹 탐사 콘텐츠 추가 통해 협력의 재미 강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연맹 탐사 콘텐츠 추가를 통해 구성원 간 협력의 재미를 강화했다. 유저는 신규 던전인 탐사 섬 물색을 시작으로 연맹원과 함께 파티를 구성해 탐사를 진행하게 되며 해당 던전 내 몬스터 및 건물을 장악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공격 과정에서 파티장은 물론 파티원 개별이 임명한 영웅(탐사 대장)의 등급과 속성에 따라 몬스터에게 추가적 피해를 입힐 수도 있으며,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한 포인트는 탐사 상점에서 다양한 재화로 변경 가능하다.

G03-8236672469

심화된 플레이 구조로 재정비된 미니게임 ‘선술집 2.0’도 선보인다. 새로워진 '선술집'에서 일일 미션을 통해 게임에 필요한 주사위를 얻게 되며, 주사위를 사용해 유료 아이템 및 자원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성채 스킨 시스템도 도입됐다. 유저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여러가지 특이한 콘셉트의 성채 외형을 선택 가능한데다 각 성채 스킨 마다 고유 능력이 들어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해골섬 스킨이 업데이트 됐으며, 차후 순차적으로 스킨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 조이시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