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븐에듀, 설맞이 교재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1-23 08:32 KRD7
#세븐에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에서는 설 연휴 기간에 수학 성적 향상을 목표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23일부터 28일까지 ‘설맞이 그레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예비고1·고2·고3 수학 올패스, 차길영패스 신규 구매 회원 모두에게 세븐에듀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재 무료 쿠폰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올패스를 구매하면 교재 무료 쿠폰 총 4매, 차길영 패스는 총 2매가 제공된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내신대비 프로듀스 특강,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NSP통신-설 이벤트 포스터 (세븐에듀 제공)
설 이벤트 포스터 (세븐에듀 제공)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적발상,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내신대비 프로듀스 특강을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G03-8236672469

한편 겨울방학을 맞아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수학선행 열공단’을 모집하고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