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쿠전자, 네이버 입점 기념 ‘쿠쿠 브랜드데이’ 할인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7-03 14:15 KRD7
#쿠쿠전자(192400) #네이버 #쿠쿠 브랜드데이 #할인
NSP통신-쿠쿠전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입점 기념 브랜드데이 이미지 (쿠쿠전자)
쿠쿠전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입점 기념 브랜드데이 이미지 (쿠쿠전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데이 할인을 진행한다.

쿠쿠전자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에서 쿠쿠는 대표 프리미엄 밥솥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주방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 쿠쿠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올해 3월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카운터탑 방식의 6인용 식기세척기(모델명: CDW-A0611TW)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로렌 식기 홈 세트 14개들이 세트를 증정하고 포토 리뷰 작성 시 식기세척기 전용 액체 세제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G03-8236672469

쿠쿠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쿠쿠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편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다”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본사가 직접 운영해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또 다른 통로로써 의미가 크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브랜드데이를 준비했으니 다양한 쿠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내에서 제공하는 일종의 브랜드 홈페이지로 브랜드 소개뿐만 아니라 홍보, 마케팅, 제품 판매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판매로 이루어지며 네이버의 간결한 사용자 환경(UI)에 맞춰 자유로운 서비스 구성이 가능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