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네트웍스 타이어픽 배터리 교체 1시간내 서비스 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7 13:50 KRD7
#SK네트웍스(001740) #타이어픽 #배터리교체 #번개출동

국내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연계 ‘번개 출동’ 서비스 론칭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기능을 제공하는 한편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및 1시간 내 배터리 교체를 보장하는 ‘번개 출동’ 서비스를 론칭했다.

차량번호만으로 내 차에 맞는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배터리 정보를 알지 못해 온라인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의 불편이 대폭 해소됐다.

나아가 접수 이후 1시간 내 배터리 장착을 보장하는 ‘번개 Now’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하여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번개 예약’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교체 서비스가 이뤄지게 됐다.

G03-8236672469

타이어픽에서 판매하는 배터리는 국내외에 걸쳐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클라리오스사(Clarios)의 델코 배터리로,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의 호응이 기대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올해 초 국내 최초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조회 서비스를 선보이며 타이어 유통 업계에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킨데 이어 이번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및 번개 출동 서비스를 통해 배터리 유통 영역에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혁신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