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나도 에스파다, 여름 코스튬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9 12:09 KRD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여름코스튬

키스·샬롯·사관생도 로미나 등 인기 캐릭터 수영복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여름을 맞아 특별한 캐릭터 코스튬을 출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9일 점검 이후부터 23일 점검 전까지 키스, 샬롯, 사관생도 로미나 등 인기 캐릭터 3종의 여름 코스튬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름 코스튬을 선보이는 캐릭터 3종은 모두 딜러 타입이다. 코스튬의 콘셉트는 수영복이다. 외형상 장비를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면서도 강력한 대미지를 뿜어내는 반전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

G03-8236672469

지난 2018년 캐릭터 공모전 최우수 수상작인 ‘키스’는 높은 지능 능력치를 바탕으로 한 전격계열 마법을 사용하며,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전용 스탠스(캐릭터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알트리아 최종장 시나리오 업데이트와 함께 등장한 샬롯은 ‘불의 원소의 주인’이라는 배경스토리를 갖고 있으며 고대신의 화염 마법을 사용하는 스탠스인 ‘라마’를 사용한다.

사관생도 로미나는 기술 능력치에 특화된 사관생도라는 콘셉트의 캐릭터로, 전용 스탠스인 '슈팅 서포트리'를 보유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수영복 콘셉트의 코스튬을 준비했다”며 “색다른 매력의 코스튬과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다양한 전장과 퀘스트를 즐기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게임으로 IMC게임즈가 개발해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