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루비’ 7월 개봉…론칭 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9 18:35 KRD7
#루비 #7월개봉 #론칭스틸
NSP통신- (더쿱)
(더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루비’가 7월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론칭스틸을 공개했다.

‘루비’는 빡센 인생! 컬러풀한 인생을 꿈꿨지만 쓴맛 가득 암담한 현실과 마주한 우리 청춘들의 영화다.

‘루비’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의 오늘 - 비전 부문에 초청돼 평단과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작품이다.

G03-8236672469

영화는 요즘 세대 청춘들이 겪는 존재 불안을 신선한 필치로 그려냈던 지난 2017년 동아신춘문예 당선작인 동명의 희곡을 원작으로 하며 관객들에게 씁쓸한 현실을 마주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보여주어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스틸은 꿈은 컬러풀한 인생이지만 현실은 쓴맛 가득한 흑백 인생에 놓인 ‘루비’ 속 청춘의 모습을 암시해 눈길을 끈다.

먼저 폐지 위기에 놓인 프로그램 ‘오늘의 과학’ PD 서연(박지연)이 한 조류 상가 앞에 서 있는 모습은 과학에 대한 열정이 가득했던 서연이 시청률을 끌어올리기 위해 결국 마술을 소재로 선택하게 되고, 마술 프로그램 속 비둘기 ‘루비’와 묘한 동질감을 느끼게 되는 서연의 심리를 암시하며 영화 속에 담긴 이야기와 비둘기 루비의 의미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특히 흑백으로 담긴 서연의 모습은 달콤하고 화려한 성공을 꿈꾸었지만 암담한 현실에 부딪혀 자꾸만 사라질 것 같은 존재 불안을 느끼는 그녀의 심리를 드러내며 같은 고민을 지닌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